믿을 수 있는 예천인터넷신문! 예천 부동산!
뉴스홈 >세상이야기 > 미담사례 >
twitter facebook
기사인쇄 기사목록
예천로터리클럽,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전개 - 강풍 피해 입은 장애인 노부부 가정에 재능 기부 등록날자 [ 2020-03-10 18:03:59 ]
예천로터리클럽(회장 차광국)에서 지난 9일 보문면 저소득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회원 10여명이 참여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집수리 봉사활동은 지난 2월 22일 강풍으로 장애 및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노부부의 주택 지붕 일부가 파손되어 형편이 어려운 상황에서 상당 금액의 보수 경비가 발생해 애를 태우고 있던 중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예천로터리클럽에서 발 벗고 나서게 됐다.
 
코로나19 여파로 외부 활동을 꺼리는 등 사회활동이 침체된 힘든 시기임에도 회원들은 제각기 본업을 접어두고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지붕교체 및 기둥 보강 등 3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들여 대대적인 집수리 활동을 전개했다.
 
차광국 회장은 “강풍 피해를 입은 어르신을 돕기 위해 회원들과 집수리 봉사 활동에 참여하게 됐으며 생활 안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현무 보문면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보문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00자평

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

PHOTO News더보기

부동산매물

클린코

문화/행사더보기

예천군

대구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