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예천인터넷신문! 예천 부동산!
뉴스홈 >뉴스 > 예천뉴스 >
twitter facebook
기사인쇄 기사목록
김학동 예천군수, 서울 직거래 장터 방문해 농특산물 홍보 발 벗고 나서 등록날자 [ 2021-06-28 06:06:20 ]
김학동 예천군수는 지난 26일 서울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 ‘코로나19 극복 직거래 장터’를 방문해 윤태진 재경군민회장을 비롯한 출향인들과 함께 예천 농․특산물 홍보에 나섰다.
 
농산물 유통 활성화를 공약으로 추진할 만큼 평소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온 김학동 군수는 직거래 장터에 참석한 농민들을 격려하며 일일 세일즈맨으로 자처하고 농․특산물 판매에 열을 올렸다.
 
군은 이랜드 리테일 등 4개 업체와 업무 협약(MOU)를 체결해 유통 채널 다변화를 꾀하며 수출과 대형유통업체 납품으로 유통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2019년부터 직영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예천장터(www.ycjang.kr)’는 2018년 5억8천만 원 매출이 2021년 6월 현재 14억 원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김학동 군수 공약 실천이 안정적으로 추진 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학동 군수는 “예천 농․특산물은 소백산 중산간 청정 지역에서 생산돼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많아 과육이 단단하고 품이 좋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로 농가 소득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은 이번 직거래 장터 이후에도 서울과 대구 지역 백화점에서 ‘예천군 농․특산물 홍보 행사’와 ‘추석 맞이 특판 행사’, 지역 축제와 연계한 특판 행사, 대규모 유통업체 업무협약 추진 등을 준비해 하반기 농산물 유통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100자평

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

PHOTO News더보기

부동산매물

부동산2

문화/행사더보기

예천군

뉴스랭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