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예천인터넷신문! 예천 부동산!
예천공인중개사
로고우측
뉴스홈 >뉴스 > 군정소식 >
twitter facebook
기사인쇄 기사목록
예천군, 예천읍 시가지 공영주차장 7월 1일부터 유료 운영 - 최초 30분 무료, 장기주차로 인한 불편 해소 기대 등록날자 [ 2021-06-18 07:06:41 ]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장기주차 등으로 인한 불편 해소를 위해 오는 7월 1일부터 예천읍 공영주차장을 유료로 운영한다.
 
유료 운영 대상은 △시장로 노상주차장(백한의원~권병원구간) △중앙로 노상주차장(천보당사거리~예천교 구간) △맛고을길 제1·2·3주차장 △효자로 제1·2주차장 △중앙로 주차장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이외 시간은 무료 개방하고 주차요금은 최초 30분 무료, 30분 초과 시 30분 단위로 500원이 부과된다.
 
최초 30분간 무료 혜택을 줘 누구나 부담 없이 주차하고 30분 초과 할 경우 주차비를 받아 장기주차 문제 해결은 물론 이용 회전율을 높여 상가 이용객과 주민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요금납부 방법은 노외주차장은 무인 정산기를 이용해 현금과 카드로 납부가 가능하고 노상주차장은 현장주차관리원에게 납부하거나 주차 영수증에 기재된 계좌로 요금을 이체하면 된다.
 
김학동 군수는 “이번 공영주차장 유료화는 수익 목적이 아닌 주차장 활용과 주민 편의를 위한 것”이라며 “유료 운영에 대해 지역 주민과 상인분들의 많은 이해와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100자평

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

PHOTO News더보기

부동산매물

대구학문

문화/행사더보기

클린코디

뉴스랭키